본문 바로가기

All Marketing/온라인마케팅

인기 있는 온라인 소매업체 50

□ 온라인 소매업체들의 인기순위

BIG리서치가 실시하고 스토어 매거진(STORES Magazine)’에 발표된 인기 있는 온라인 소매업체 50(STORES Media Favorite 50 Online Retailers survey)’ 조사에서는, 이들의 브랜드 로열티가 상당히 강력하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음

○ 온라인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10대 온라인 소매업체들은 일년 전 자신들의 위치를 지켰으며, 전체 순위에는 몇몇 업체들이 새로이 등장하고 몇몇은 복귀하였음

○ 이 순위는 개방형 질문(의류 쇼핑에서 가장 자주 찾는 웹사이트는?, 의류 이외의 상품 구매시 가장 자주 찾는 웹사이트는?)에 대한 응답자의 총 수를 바탕으로 한 것임

스토어 미디어(STORES Media)’의 편집장인 수잔 레다는 이번 조사를 통해 온라인 소매업체들이 충성 고객 기반을 구축할 준비가 되었음이 증명되었으며, 인터넷의 성장이 계속됨에 따라 앞으로도 많은 이들이 온라인 구매를 선호할 것이라고 조사 결과에 대해 설명하였음

○ 또한 멀티채널 소매업체들은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이해하고, 이들에게 우수하고 균일한 쇼핑경험을 제공하는데 있어서 칭찬 받을만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평가함

○ 올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는 방법을 발견하여 순위에 새로이 진입한 소매업체들은 익스프레스닷컴(Express.com, 38)’, ‘에어로포스테일(Aéropostale, 47)’, ‘나이키닷컴(Nike.com, 50)’ 등임

○ 지난해 순위에서 밀려났던 바나나리퍼블릭닷컴(BananaRepublic.com, 48)’은 올해 다시 복귀하였음

BIG리서치 측은 일년 전에 오로지 가격에만 주력했던 소비자들은 여전히 좋은 가격의 상품들을 찾고 있으나, 이들은 또한 구매 시 환불 규정, 상품의 품질, 무료 배송 등도 평가하고 있다고 분석함

10위 안에 든 소매업체들

- 1: 아마존(Amazon.com)

- 2: 월마트(Walmart.com)

- 3: 이베이(eBay.com)

- 4: 베스트바이(BestBuy.com)

- 5: JC페니(JCPenney.com)

- 6: 타겟(Target.com)

- 7: 콜스(Kohls.com)

- 8: 구글(Google.com)

- 9: 오버스톡(Overstock.com)

- 10: 시어스(Sears.com)

 

□ 스토어 미디어의 조사

○ 스토어 지의 인기 있는 온라인 소매업체 50’ 리스트는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 의해 선정된 것임

○ 이번 조사에서는 20106 2일부터 9일까지 8,486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개방형 질문이 실시되었으며, 소매업체의 명칭이 제시되지는 않았음

○ 스토어 미디어는 세계 최대의 소매협회인 미국소매협회(National Retail Federation)’의 출판 및 커뮤니케이션 그룹임

BIG리서치는 상품과 서비스, 소매업, 금융 서비스, 자동차, 미디어 분야에 대한 분석을 제공하는 미국의 리서치 전문업체임


http://www.nrf.com/modules.php?name=News&op=viewlive&sp_id=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