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uan Tiny Gloomy Dream/내게 쓰는 좋은 글들

나는 하루 98%는 긍정적이다


나는 하루 중 98%는 내가 하는 일에 긍정적이다.
그리고 나머지 2%는 어떻게 하면 매사에 긍정적이 될 수 있을까 궁리한다.
(98 percint of the day I'm positive.
The other 2 percent of the time I work on being positive.)
- 릭 피티노 (Rick Pitino)

매번 긍정적인 사람이 되자!! 라고 자기최면을 걸지만 어찌 내가 타고난 본질을
바꿀을 수 있을까?
다만 내가 긍정적이지 못해 보지 못하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최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하자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