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Marketing/마케팅일반(Case)

20090310_입소문 마케팅시 중요포인트


1) Hub와 함께 일하자
  - 의견선임자, 얼리어덥터등 (해당상품의 매니아층, 아주머니집단, 파워유통업자, 특수집단_택시기사_교사?, 소비자단체등)
  - 우리의 허브는 누구일까? 메인타켓과는 동일하지 않음

2) 적극적인 씨뿌리기
  - 샘플링, 체험마케팅, Event(지속적)
  - 샘플링은 어디서 어떻게? 체험마케팅은 PR화 될 수 있는가? 어떠한 이벤트가 소비자를 끌어올수 있을까..흡인력

3) Story Telling
  - 예 : 나이키_꿈은 이루어진다.
  - 우리 제품 혹은 브랜드만의 스토리텔링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