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많은 사람들이 쇼핑몰을 오픈하고 마땅한 홍보 방법을 몰라 애태운다. 그래서 인터넷쇼핑몰 운영자를 위한「매출두배 내쇼핑몰」시리즈의 제1탄『10억짜리 홍보비법』에서는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큰 매출효과를 볼 수 있는 다양한 홍보비법들을 소개한다.특히 '스팸메일 발송자도 당신의 고객이 될 수 있다', '오픈하자마자 유료광고부터 하는 것은 바보짓이다', '온라인 업체일수록 오프라인에서 홍보하라', '팬카페를 매출에 활용하라' 등의 일반적인 상식을 깨는 발상을 통해서 남들과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도록 돕는다.또한 해설만으로는 이해하기 힘든 사항은 실제 온라인 쇼핑몰의 이미지 사진을 덧붙여 쉽게 알 수 있도록 하였으며, Daum 카페에서 무료로 홍보하는 법, 1천만원짜리 오버추어 키워드를 단돈 3만원에 사는 법 등의 숨겨진 홍보비법은 소자본 쇼핑몰 운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Daum 카페스토어 2개월 무료이용권, 후이즈몰 3개월 무료이용권 증정(총 25만원 상당, 책 뒤에 첨부)
많은 사람들이 쇼핑몰을 오픈하고 마땅한 홍보 방법을 몰라 애태운다. 그래서 인터넷쇼핑몰 운영자를 위한「매출두배 내쇼핑몰」시리즈의 제1탄『10억짜리 홍보비법』에서는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큰 매출효과를 볼 수 있는 다양한 홍보비법들을 소개한다.특히 '스팸메일 발송자도 당신의 고객이 될 수 있다', '오픈하자마자 유료광고부터 하는 것은 바보짓이다', '온라인 업체일수록 오프라인에서 홍보하라', '팬카페를 매출에 활용하라' 등의 일반적인 상식을 깨는 발상을 통해서 남들과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도록 돕는다.또한 해설만으로는 이해하기 힘든 사항은 실제 온라인 쇼핑몰의 이미지 사진을 덧붙여 쉽게 알 수 있도록 하였으며, Daum 카페에서 무료로 홍보하는 법, 1천만원짜리 오버추어 키워드를 단돈 3만원에 사는 법 등의 숨겨진 홍보비법은 소자본 쇼핑몰 운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Daum 카페스토어 2개월 무료이용권, 후이즈몰 3개월 무료이용권 증정(총 25만원 상당, 책 뒤에 첨부)
저자소개
고영창고영창 l 인터넷 홍보 전문가맨손홍보의 달인 고영창은 한마디로 인터넷 홍보에 미친 사람이다. 하루 서너 시간 잠잘 때를 빼놓고는 그의 머리 속은 온통 새로운 홍보 아이디어 구상들로 꽉차있다. 스스로를 컴맹이라고 부르지만 컴맹이기 때문에 오히려 더 홍보에 전력투구할 수 밖에 없었다는 그는 네이버 지식iN 광고를 비롯한 인터넷에 떠도는 수많은 '노가다 광고' 기법들의 창시자이기도 하다. 고영창은 자신의 홍보 아이디어를 실험하기 위해 인터넷 카페 800여개에 일일이 회원가입을 하기도 했으며 스팸메일을 보내온 사람들에게까지 답장을 보내 자신의 사이트에 유료회원으로 가입시킨 역발상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99년 '엽기적인 그녀'로 유명해진 인터넷 소설 및 유머 사이트인 네오피아를 오픈하여 오직 맨손홍보를 통해 회원 20만명을 확보하는데 성공한 그는 현재 ㈜ TV헤어 미용 쇼핑몰(http://www.tvhairmall.com)의 이사로참여하고 있으며 온라인창업자를 대상으로 다음카페 '쇼핑몰 가이드'(http://cafe.daum.net/kikis) 와 유료 홍보컨설팅 사이트인 가이드119 (http://www.guide119.co.kr/)를 비롯한 수십 개의 카페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목차
저자의 말 : 내 쇼핑몰을 10억 매출로 끌어올릴 수 있는 홍보비법은 분명히 있다
PART 1 : 맨손 홍보의 달인이 되기까지
1. 매출을 부르는 고수들의 기발한 홍보발상
●스팸메일 발송자를 내 쇼핑몰 고객으로 만들어 보자
●1% 발상의 차이가 고수와 하수를 판가름 한다
2. 돈 한푼 없이 맨손 홍보만으로 20만 고객을 모으는 방법
●나는 지금도 컴맹이라는 소리를 듣는다
●무자본 컴맹 실력으로 인터넷 사업시작
●노가다 홍보에 미쳐 밤을 새우다
●인터넷 홍보의 원리를 깨우치다
●영화 [엽기적인 그녀]로 대박을 터트리다
●홍보가 곧 매출이다!
3. 준비된 홍보가 매출을 두 배로 부른다
● 양치기 소년이 되지 마라
● 홍보계획표를 작성해 보자
PART 2 : 대박홍보 쪽박광고
1. 광고하지 마라, 홍보를 하라
●유료광고는 꿈도 못꾸는 초보자들을 위하여
●오픈하자마자 유료광고 계획부터 짜는 바보짓은 이제 그만!
●모르면 모방하라. 모방은 벤치마킹의 첫단계다
●쇼핑몰 컨셉은 단순하게, 눈에 띄도록 만든다
●석달만 노력하면 실감할 수 있는 노가다 홍보의 힘!
●당신의 홍보계획에는 전략이 있습니까?
●홍보는 전문사이트에서 대형사이트 순서로 진행하라
●제휴마케팅으로 홍보력을 단련해 보라
●쇼핑몰 초보일수록 배너광고를 하지 마라
2. 오픈마켓 대박홍보작전
●오픈마켓에서 홍보감각 익히기
●택배사 선정도 홍보전략이다
●오픈마켓 미끼상품으로 내 쇼핑몰 고객을 낚아라
●오픈마켓 고객들을 어떻게 내 쇼핑몰로 유도할 것인가
●오픈마켓 파워셀러와 제휴할 수 있는 방법
●오픈마켓에서 판매종료 시간을 정하는 것도 중요하다
3. Daum카페-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무료홍보의 바다
●왜 쇼핑몰 운영자에게 인터넷 카페는 필수인가?
●카페를 만들고 초기 셋팅을 잘하는 방법
●카페회원을 순식간에 확! 모을 수 있는 비법
●일반 카페를 만든 후 전문카페로 키우는 노하우
●팬카페를 활용하여 매출을 올리는 몇가지 방법
●다른 카페와의 이벤트 제휴를 통해 홍보 범위를 넓혀라
●이메일 마케팅에도 전략이 있다
●Daum카페 벼룩시장에서 홍보하는 방법
●의류/패션 쇼핑몰이라면 이미지를 활용하여 카페에 홍보하라
●네이버 지시iN은 고수들의 놀이터
●네이버 홍보의 틈새시장을 찾아라
4. 고수들이 사용하는 오프라인 광고의 세계
●온라인 쇼핑몰도 오프라인에서 홍보할 수 있다
● 광고용 명함을 따로 만들어라
PART 3. 매출을 두배로 올려주는 키워드 광고의 기술
1. 검색엔진 등록에도 홍보전략이 필요하다
●쇼핑몰광고 어떻게 진행해야 효과적일까?
●쇼핑몰 광고의 시작은 검색엔진 등록부터
●검색엔진이 좋아하는 홈페이지가 따로 있다
●검색엔진 최적화를 연구하라
2. 키워드 광고 공략하기
●오버추어의 기본개념
●오버추어로 할까요? 정액제 키워드 광고로 할까요?
3. 오버추어 광고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방법
●오버추어 광고 무작정 따라하기
●오버추어 광고의 매력
●오버추어 광고의 함정과 약점
●1천만원짜리 키워드를 3만원에 살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키워드 적용으로 보는 고수와 하수의 차이
컨설팅 사례
㈜ TV헤어미용 인터넷방송(http://www.tvhair.net)
"조언대로 했더니 매출이 두배로 뛰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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